색(色) 다른 펠라치오를 위한 4단 콤보 팁 ㅣ 오픈마인드매거진 > 섹스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섹스매거진

색(色) 다른 펠라치오를 위한 4단 콤보 팁 ㅣ 오픈마인드매거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팀 작성일22-02-16 07:33 조회52회 댓글0건

본문

영화 [하녀]
 
예전부터 이 내용을 써볼까 하다가 이래저래 미뤄지다, 이번에 생각이 나서 한번 올려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시는 내용일 수도 있습니다. 부족한 글 솜씨이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펠라치오를 할 때 대부분 그냥 입으로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예전에 경험해봤던 몇 가지 방법을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10여 년 전 주로 안마시술소에서 많이 하던 패턴인데, 실제 연인과 해 봤을 때도 서로 신기해하며 재밌었습니다.
 
* 주의사항
 
아래에 소개되는 팁들에서 중요한 부분은 아래에 소개되는 녀석들을 입안에 살짝 머금고 하셔야 하는 점입니다. 많이 머금게 되면 입에서 찔끔찔끔 흘러나오는 참사 때문에 집중을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상대 남성의 고추가 너무 커도 흘러나올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전 그런 적은 없….다는...
 
 
ㅣ색(色) 다른 펠라치오를 위한 4단 콤보 팁
 
1. 가글
 
가글은 평소 우리가 입에서 느끼는 그 느낌 그대로입니다.
 
가글을 살짝 머금고 펠라치오를 하신다면, 남자에게는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집니다. 양치나 평소 가글 하는 양의 절반이나 그보다 조금 적게 머금고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자극이 강하다면 물과 약간 섞고, 강하지 않다면 양을 조금 더 늘여도 될 듯합니다.
 
주의할 점은 제 반응을 보고 어떤 느낌인가 궁금해하는 여친에게 답례로 커닐링구스 할 때 가글을 머금고 해 줬다가 파스 바른 것 같이 따갑다고 등짝 스매싱을 맞았던 기억이 있네요. 아무래도 여성분께 하시는 것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녹차
 
가장 쉽게 구할 수 있고, 남녀 모두에게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바로 이 '녹차'입니다.
 
모텔에 있는 녹차 티백을 따뜻한 물에 풀어서 살짝 머금고 오럴섹스를 하신다면, 평소 느낌보다 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가글 후 녹차를 한다면 아무래도 시원한 청량감 뒤에 오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인해 남성은 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꼭 따뜻한 녹차가 아니라도 따뜻한 물을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물론, 여성분께 커닐링구스 할 때도 가글과 달리, 이 녹차의 아늑함은 전달이 가능합니다.
 
3. 얼음
 
가글 후 녹차로 청량감과 아늑함을 느끼게 해주셨다면, 이제 마무리는 얼음으로 시원하게 보내버립니다.
 
녹차에 이어서 작은 얼음 한두 조각을 입에 머금고 펠라치오를 해 보세요. 상대방은 그 짜릿함에 탄성을 지를지도 모릅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냉동실에서 갓 꺼낸 얼음은 너무 차가워서 여성분의 입은 물론 남성분의 고추를 쪼그라들게 해버릴지도 모르니 녹차를 준비할 때 미리 꺼내어서 약간의 냉기를 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삽입
 
청량감 - 아늑함 - 시원함으로 이어지는 3단 콤보 후, 따뜻한 질에 들어가 버리면 정말 황홀경에 빠지게 되어버리죠.
 
냉 - 온 - 냉 - 온, 4단 콤보로 주말에 내 남자를 펠라치오만으로도 홍콩으로 보내보시지 않겠습니까?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 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쇼핑몰정보

회사명. 오픈마인드|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4층| 사업자등록번호. 585-86-02478| 대표. 백상권| 전화. 1566-214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서울마포-3137호 / 의료기기판매신고업 제380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 2021 REDCommerce. All Rights Reserved.